올해 4월 한국에서 열린 BOMB JAM 한국대표선발전에 우승해서 WORLD FINAL에 참가하러
10월 17일~21일 5일간 중국 쉬저우에 다녀왔다.
지난 야오창 공항에 도착 후 버스로 쉬저우까지 이동하는 일정. 5시간이 걸린다고 했다. 중간에 휴게소도 들림
중국 휴게소 식당. 기사식당 느낌이였음
점심에 출발했는데 밤이 다되어서 호텔에 도착.. 도착해서 안내받고 체크인하고 방으로 이동
3일의 행사기간동안 행사장에 있는 푸드코트에서 밥을 먹을 수 있는 티켓을 받았다.
첫날 저녁식사는 한국팀과 함께 물위에 떠있는 식당으로 이동. BOMB JAM 주최측과 함께 밥을 먹었다.
호텔로 돌아와서 쉬다가 로컬 비보이 WILL ROCK을 만나서 로컬푸드 먹었다. 배 터지는줄
쉬저우식 치킨이라고 함 / 대림동에서 보던 닭날개...! / 양꼬치
둘째날. 10/18 금요일. 행사가 시작되는 날이다.
오랜만에 만난 중국에서 빠이팅 하고있는 VEX형~ / BOMB JAM 2019 MERCH & GIFT
행사 첫날은 마땅히 할게 없어서 행사장에서 계속 춤추고 놀다가 WILL ROCK형이랑 저녁을 먹으러 이동했다. 로컬 맛집을 데려가줬는데 가는곳 마다 너무 취향저격. 어제 먹었던 치킨이랑 생선튀김? 그리고 탕수육같은..? 암튼 다 맛있었음!
찜닭 같은 느낌의 쉬저우 로컬푸드. 정말 적나라 하게 닭이 들어가 있다. 맛있었음.
그리고 바로 이어서 양꼬치 먹으러감 ㅋㅋㅋ 이러다 배틀 못하는거 아닌가 싶었다
저녁을 책임져주신 WILL ROCK / CHANGE 한국오면 내가 밥사주기로 함. :)
형 보고싶었어요.... 역시 NO.1 MC!! ALWAYS ROCKING ILLVILLNS T SHIRTS!!!!
훠궈가 너무 먹고싶어서 수소문해서 찾아간 곳. 어느 백화점 안에 있었는데 맛있었다. 토마토 탕을 처음 먹어봤는데 역시 그냥 홍탕이 진리.
아 그리고 여기는 신기하게 마장이 없고 기름장에다가만 먹더라. 나름 좋았음.
http://instagram.com/illvillns
메인 이벤트였던 10/20 일요일.. 규모 정말 크다
푸드코트에서 쿠폰으로 먹은 밥. 양 넘친다 넘쳐 / 16강 진출자들에게 주는 100불 / ILLVILLNS
행사가 너무 길고 사람이 많아 힘들다는 악명높은 대회였지만 신속한 진행과 날씨도 좋았어서 그런지 너무 재밌었음.
행사 뒷풀이 쿠폰? 못읽음ㅋ.. / 쉬저우에서의 마지막날.. WILL ROCK형이 불러서 양꼬치!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 쉬저우에서 지난으로 기차타고 지난에서 비행기 타고 귀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