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tour

March, 2024 : Da Nang, Vietnam : Part 2

다낭에서 2일 동안 신나게 놀고 이제 드디어 행사 날!
@radikalforzejam

한국에서 늦게 출발한 멤버들도 마저 합류하고. 드디어 다 모였다!

(L) photo by @bboypix_kbevphoto / (R) photo by @ littleshao
photo by @ littleshao

행사 첫날 재밌게 놀고 둘째 날 4:4 배틀까지 신나게 춤추고 옴
나의 다낭 스타벅스 최애 코코넛 밀크번. 오후에 가면 다팔리고 없어서 아침에 가서 매일 2개씩 사먹었다 ㅎ_ㅎ

배틀 끝나고 너무 힘들어서 그랩으로 밥시켜서 2인분 혼자서 부심

@mrwigglesrsc / 숙소 들어와서 다 같이 또 밥시켜먹음..ㅋㅋㅋㅋ

다낭에서 만난 추억의 셀렉션. 열심히 할게!

 

일요일. 행사 마지막 날! 오늘은 해변에서 비치파티가 있는 날인데 우리 숙소 바로 앞에서 하길래 아침 먹고 느긋히 준비하고 나갔다.

해변가에서 무대 세워놓고 잼도 하고 배틀도 하고 파티도 하고... 재밌었음

행사장에서 놀다가 중간에 잠깐 홍열이형이랑 밥 먹으러 다녀온 근처 쌀국수 집.
완전 맛집이었고 내일 형들 데리고 한 번 더 올 예정

이렇게 다같이 씐나게 놀다가~~

누나 먼저 한국으로 돌아간다고 일어나서 가방챙기러 가는 모습

 

월요일. 마지막 날이다.
오늘 밤 자정쯤 비행기로 한국에 돌아가기 때문에 먹고 싶은것들 마저  먹어야 함.
어제 홍열이형이랑 먹었던 쌀국수집 형들이랑 아침식사로 재방문
MISS NHI | 39 An Thượng 30, Bắc Mỹ Phú, Ngũ Hành Sơn,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다낭 첫 방문이다 보니 예습한다고 블로그를 몇 개 찾아봤는데 되게 맛있어 보여서 기대했던 데비스 베이커리의 코코넛 잼.
들어가면 이렇게 시식해 볼 수 있게끔 되어있는데 막 그렇게 특별한 느낌은 아니어서 따로 구매하지는 않았다.

롯데마트도 가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숙소 들어와서 짐챙겨서 공항으로..

보통 딜레이 되면 미리 메일 보내주던데 아무런 연락도 없이 3시간이 딜레이 되었다.
미리 알았으면 숙소에서 좀 더 놀다가 나왔을 텐데~ 아쉽.. 항공편 딜레이 되었다고 챙겨준 바우처.
우당탕탕 첫 다낭 일정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