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tour

July, 2023 : Outbreak Europe : Day 5-7

반스카 비스트리차 3일차. 오늘은 메인 이벤트 예선이 있는 날이다.
기상 후 조식을 먹고 행사장으로 이동

처음 와보는 Outbreak Europe / The Legits Blast. 여태까지 가봤던 행사중에 역대급으로 많은 인원과 컨텐츠에 놀라고 갑니다..

숙소가 가까운 덕분에 배틀하고 방와서 잠시 재정비후 다시 행사장으로. 겸사겸사 숙소 밑에 식당에서 저녁밥도 해결했다.
유럽에서 만난 반가운 ILLVILLNS 7주년 후디와 함께 v(^_^)

항상 영상으로만 보던 곳에서 실제로 춤추니까 오랜만에 긴장되고 설렜다ㅎㅎㅎ

 

아웃브레이크 둘째날. 오늘은 본선이 있는날이다. 역시 조식을 먹고(이제 슬슬 질리기 시작함) 행사장으로 나갈 준비

호텔앞 카페에서 티타임 후 행사장 이동! 항상 영상으로만 보면서 가보고싶었던 장소에 실제로 와서 보니 뭔가 뭉클 

형들이 챙겨주신 푸드 바우처로 행사장에 있는 푸드트럭도 먹고!

배틀이 다 끝난후 애프터파티에서는 Jeru the Damaja 형의 공연도 보고.. 이번 일정 너무 알찼다.

 

7월 30일 일요일. 오늘은 다시 부다페스트로 넘어가는 날.
원래 반스카 비스트리차에서 하루 더 지내는 일정이었는데 동네가 너무 작고 행사 외에는 할게 없어서 행사가 끝난 후 바로 이동하기로 함.

부다페스트에서 슬로바키아 넘어왔을때 처럼 플릭스버스 타고 부다페스트로 복귀 후 새로운 숙소 체크인.
이번 유럽여행은 숙소가 세번이나 바뀌어서 뭔가 하루하루 신선한 느낌이었음! 체크인 후 숙소 뒤편 일식집에서 먹은 라멘.
1주일이 넘어가니 뭔가 국물이 땡겨서 찾아갔던 일식집인데 매번 느끼는거지만 유럽에서 먹는 아시아 국물음식은 두번은 안먹을것 같은..

앞으로 2박 3일 지낼 새로운 숙소! 오늘은 숙소에서 쭉 작업하다가 저녁에 장보고 파스타 만들어먹고 마무리!